뷰티셀렉션 - 채용 홈페이지 뷰티셀렉션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뷰티셀렉션 - 채용 홈페이지

뷰티셀렉션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팀 소개 - 2

우리가 일하는 방법: Global Business Group - 인턴 특집

🎤 글로벌 시장에서 매일 새로운 기록을 달성 중인 바이오던스 Global Biz Group - 1 Team을 소개합니다!

Global Biz Group, 어떤 부서인가요? 바이오던스 Global Biz Group Team1은 바이오던스의 해외 B2C 성장을 이끄는 부서입니다.우수한 제품들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현지에서 브랜드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고 있어요. Global Biz Group이 특별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 부서가 특별한 이유는 부서원들 간의 완벽한 케미 덕분이 아닐까 싶어요. 서로의 속도를 맞추며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그만큼 유쾌하게 즐길 줄 아는 부서거든요.업무적으로는 각자의 강점을 살려 협업하고,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면서도 빠르게 실행하는 문화가 자리 잡혀 있는데요-덕분에 글로벌 시장에서 바이오던스의 성장을 견인하면서도, 부서 내에서는 늘 웃음이 끊이질 않죠. 그래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현재 진행 중인 흥미로운 프로젝트가 있다면요? Team1은 항상 뭔가 재미있고 신선한 것을 기획하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특히 아주 특별한 신제품 런칭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어서 더 활기가 넘쳐요. 해외 소비자들에게 바이오던스만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부터 콘텐츠 전략, 채널 운영까지 부서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치열하게 고민 중이에요.무엇보다도 “우리도 사고 싶다!”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애정이 가득한 프로젝트라 더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요.조만간 여러분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기대해 주세요! 😎 Global Biz Group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나 특징이 있나요? 진심으로 일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다는 게 가장 큰 강점인 것 같아요.부서원 모두가 성취 욕구가 높고, 일의 완성도를 끝까지 책임지려는 자세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를 자연스럽게 고민하고, 서로를 도우며 일하고 있습니다. 분위기는 정말 유쾌하지만, 업무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한 사람들이 우리 부서의 강점이랍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거둔 주요 성과는 무엇인가요?• 미국 Amazon 입점 후 2년 만에 ‘Facial Mask’와 ‘뷰티 전체(Beauty & Personal Care)’ 카테고리 1위 달성 • Sephora 공식 입점, Costco, Boots 등 전 세계 주요 B2C 리테일 파트너와의 협업• 권역별 B2B 파트너들과 함께 글로벌 뷰티 트렌드 선도• 뉴욕 팝업 스토어 성황리 운영•🔥글로벌은 지금 이 순간에도 가파른 성장 가속 중 (!!)

🎤 이번엔 Global Biz Group의 슈퍼루키! 인턴분들을 만나볼게요

북미 부서 인턴십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Yuha님: 한국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과정에 늘 관심이 많았어요.단순히 수출이나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지화 전략, 파트너십 구축, 브랜드 포지셔닝 같은 측면에서 어떻게 글로벌 시장에 자리 잡아가는지를 배우고 싶었거든요. 그러던 중, 바이오던스가 북미 시장으로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고, 기업이 글로벌하게 확장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겠다는 생각에 지원하게 되었어요.보자마자 제 관심사와 딱 맞는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Desmond님: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운영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경험을 쌓기 위해 지원했어요.바이오던스처럼 가파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에서의 마케팅 실무 경험은, 직무와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깊이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거든요. 특히 인플루언서 마케팅 과정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마케팅이라는 일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직접 느껴보고 싶었어요. 이전 경험들과 비교했을 때, 글로벌 사업부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특별한 점이 있다면요? 👩🏻Yuha님: 인턴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험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선뜻 주시는 분위기가 정말 특별했어요. 우리 부서는 회의에서 의견을 내면, “좋다, 그거 한번 해보자”는 말이 바로 나올 만큼 열려 있는 분위기예요. 방향을 못 잡고 있을 땐 항상 구체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아, 내가 정말 성장하고 있구나’라는 걸 매일 체감하며 도전하고 있어요. 그리고 실제로 그 업무를 맡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덕분에,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있어요. 다른 곳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바이오던스 글로벌 사업부만의 특별함인 것 같아요✨ 👨🏻‍🦱Desmond님: 현지 실무자들과 영어로 직접 소통하는 경험이 가장 특별한 것 같아요. 단순히 무언가를 기획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지에서 어떻게 반응이 오는지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북미 시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요. 특히 다양한 협업자들과 영어로 소통하면서, 그 지역의 문화와 트렌드를 업무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상황에 맞는 마케팅을 직접 실행해볼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가장 도전적이었던 순간과 해결 방법도 궁금해요! 👩🏻‍🦰Zoe님: 업무용 리포트를 만드는 과정이 꽤 어려웠던 걸로 기억해요.북미 세럼 시장 조사를 맡았을 때, 그 내용을 토대로 업무용 리포트를 작성해야 했는데, 학교에서 쓰던 에세이나 논문과는 양식이 너무 달라서 혼자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작성 툴, 근거 자료, 전개 방식 등 대부분 처음 접해보는 내용이라서 더 막막했죠.그래서 부서원들에게 '어떤 인풋을 받고 싶은지' 질문도 많이 했고, 여러 방향으로 많은 자료를 찾아본 것 같아요.도전적인 순간이었지만, 북미 트렌드와 시장 동향에 대한 꼼꼼한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 제안까지 완성하며 큰 깨달음을 얻었던 순간이 생각납니다. 👧🏻Hailey님: 이전에는 실무에서 직접 프로젝트를 기획해본 경험이 많지 않아서, 처음에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던 기억이 나요. 초반에는 어떻게 이 업무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고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이번 기회에 한번 제대로 부딪혀보자’는 마음으로 직접 자료를 찾아보고, 비슷한 사례도 조사하면서 하나하나 방향을 잡아갔던 것 같아요. 물론 그 과정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고요.ㅎㅎ 덕분에 처음엔 낯설기만 했던 일이, 어느 순간 ‘내가 만들어가고 있다’는 재미와 성취감으로 바뀌었어요 :)

인턴십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이 있는지 궁금해요! 👩🏻‍🦰Zoe님: 저는 원래 타인의 의견을 먼저 듣고 조율하는 ‘중재자’ 같은 역할에 익숙한 사람이었어요.그런데 인턴십을 거치면서 처음으로 제가 먼저 의견을 내고, 그 의견을 바탕으로 동료들과 논의하며 업무를 만들어가는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특히 미국 주요 판매 채널에서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진행하고 싶은 이벤트 방식이나 할인율에 대해 제가 먼저 아이디어를 제안했고,그 위에 다른 부서원들의 피드백이 더해지면서 점점 더 정교한 기획이 완성되어 갔어요. 단순히 주어진 일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결과물을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 자체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Yuha님: 세포라 런칭 소식을 알리는 콘텐츠 기획을 맡았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바이오던스에게도 중요한 이벤트였던 만큼 책임감과 부담도 컸지만, 그만큼 좋은 결과물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이 커서 더 열심히 준비했던 것 같아요. 특히 주변 동료들이 기획 과정 내내 건설적인 피드백을 아낌없이 주어서 여러 방향의 기획안을 고민해볼 수 있었고, 최종안이 회의에서 긍정적으로 언급되며 칭찬까지 받았을 때 정말 뿌듯했어요. 아직은 기획 단계이긴 하지만, 이 콘텐츠가 실제로 제작되어 세포라 채널에 공개될 모습을 상상하면 더 설레고 기대돼요.이번 경험을 통해 ‘잘 기획된 콘텐츠’가 브랜드 메시지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 다시금 느낄 수 있었어요.

🎤 리더가 직접 전하는 우리 부서의 모든 것

🌎바이오던스 글로벌 계정 바로가기우리 부서 분위기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우리는 진심으로 브랜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매일같이 아이디어를 던지고 전략을 고민하며, 실행으로 증명해 나가는 부서예요. “🤍Biodance Lover🤍”라는 말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제품에 대한 애정이 크고, 이를 바탕으로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는 일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서로 다른 시각을 존중하면서도 솔직하게 의견을 주고받는 문화 덕분에 팀워크는 물론, 분위기 역시 늘 활기차고 유쾌해요.한 마디로, "치열함과 긍정 에너지가 공존하는 부서"입니다! 부서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무엇인가요?핵심적인 가치를 뽑자면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집요한 인사이트 –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과 소비자의 맥을 정확히 짚는 능력 2. 데이터 기반의 판단력 – 감에 의존하지 않고, 근거를 바탕으로 기획하고 분석하며 개선하는 자세 3. 빠른 실행과 피드백 – 논의에 머무르지 않고, 시장에 빠르게 반응하며 행동으로 옮기는 실행력 우리 부서에 잘 맞는 사람들의 특징이 있을까요? 주도적으로 생각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숫자와 고객 데이터를 읽고, 인사이트를 실무에 연결할 줄 아는 분글로벌 시장에 대한 관심과 감각이 있는 분열정적으로 일하면서도 팀워크를 소중히 여기는 분그리고 무엇보다도, 브랜드에 애정을 갖고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이라면 정말 잘 맞을 거예요! 😊 우리 부서가 궁금한 후보자분들에게 한 마디 해주세요~ Global Biz Group Team1은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하는 부서입니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빠르게 실행하고, 직접 그 성과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통해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게 되는 ‘진짜 성장’을 경험할 수 있어요. 우리는 결과로 증명합니다. 이 여정에 함께할 준비가 되었나요? "Let’s go 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