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마케팅 리드 | 뷰티셀렉션
[바이오던스]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마케팅 리드 | 뷰티셀렉션
[바이오던스]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마케팅 리드 | 정규직 | | 상시 채용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해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및 IP 마케팅 기획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브랜드 또는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브랜드 시너지 창출
글로벌 및 로컬 시장을 고려한 IP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콘텐츠 기획
브랜드 커뮤니티 & 팬덤 구축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팬덤 기반 커뮤니티 전략 기획 및 운영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소비자 커뮤니티 기획 및 운영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위한 소셜 콘텐츠, 인터랙티브 콘텐츠, 커뮤니티 이벤트 기획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프로젝트 제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 기획 및 실행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7년 이상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경험 기획 등의 경험이 있으신 분
글로벌 및 로컬 시장에서 콜라보/IP 활용 마케팅 기획을 해보신 분
기존의 마케팅 공식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을 확장할 수 있는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분
숫자로 증명되지 않는 브랜드의 감성적 요소를 명확한 논리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으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분
브랜드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방향성을 고민하고, 크고 작은 액션들을 빠르게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추진력을 가진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
FMCG,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IT 서비스 등 고객 접점이 큰 회사 경험이 있으신 분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는 데 필요한 디자인, 영상, 아트,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시, 아트 콜라보, 패션 브랜드 협업 등 물리적 공간이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기획한 경험
VIP 프로그램, 브랜드 커뮤니티, 앰배서더 프로그램 등 운영 경험
해외 브랜드의 감각적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관심이 많고,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프로젝트를 기획한 경험
🔗뷰티셀렉션, 어떻게 일하나요?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해요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및 IP 마케팅 기획
-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브랜드 또는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브랜드 시너지 창출
-
글로벌 및 로컬 시장을 고려한 IP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콘텐츠 기획
- 브랜드 커뮤니티 & 팬덤 구축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팬덤 기반 커뮤니티 전략 기획 및 운영
-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소비자 커뮤니티 기획 및 운영
-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위한 소셜 콘텐츠, 인터랙티브 콘텐츠, 커뮤니티 이벤트 기획
-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프로젝트 제안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7년 이상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경험 기획 등의 경험이 있으신 분
-
글로벌 및 로컬 시장에서 콜라보/IP 활용 마케팅 기획을 해보신 분
-
기존의 마케팅 공식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을 확장할 수 있는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분
-
숫자로 증명되지 않는 브랜드의 감성적 요소를 명확한 논리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으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분
-
브랜드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방향성을 고민하고, 크고 작은 액션들을 빠르게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추진력을 가진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
- FMCG,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IT 서비스 등 고객 접점이 큰 회사 경험이 있으신 분
-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는 데 필요한 디자인, 영상, 아트,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시, 아트 콜라보, 패션 브랜드 협업 등 물리적 공간이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기획한 경험
-
VIP 프로그램, 브랜드 커뮤니티, 앰배서더 프로그램 등 운영 경험
-
해외 브랜드의 감각적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관심이 많고,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프로젝트를 기획한 경험
🔗뷰티셀렉션, 어떻게 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