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dance와 함께 글로벌 시장의 성장을 직접 만들어갈 리더를 찾습니다.
Biodance는 제품력 중심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미국과 일본을 포함한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중국, 영국, 유럽, 동남아, 중동 등 새로운 핵심시장에서의 확장을 본격화하며, 브랜드의 영향력을 넓혀가고자 합니다.
Global Regional Business Lead는 각 지역별 시장의 진입 전략부터 유통, 마케팅, 운영 전반을 직접 설계하고 실행하며, 해당 시장의 성장을 책임지는 핵심 리더십 포지션입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해요
1. 시장 진출 전략 수립 및 실행
- 신규 시장 진입 또는 성장 가속화를 위한 End-to-End 전략 수립
- 현지 소비자, 유통/경쟁 환경 분석을 기반으로 한 GTM(Go-to-Market) 전략 설계
- 단기 KPI 및 중장기 성장 로드맵 수립, 실행 결과에 대한 책임 주도
- 리스크 요인과 기회 요소를 고려한 진입 시나리오 기획 및 우선순위 결정
2. 이커머스/오프라인 유통 채널 운영
- 현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전략 수립 및 성과 관리
- 국가별 유통 구조 및 소비자 구매 여정을 고려한 멀티채널 믹스 전략 수립
- 신규 리테일 파트너 발굴, 계약 체결, 공동 프로모션 설계 및 운영 관리
- 주요 KPI(유입률, 전환률, 객단가 등) 기반 채널별 성과 분석 및 개선 실행
3.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실행
- 국가별 고객 인사이트에 기반한 브랜드 포지셔닝 및 메시지 로컬라이징
- 인플루언서 협업, PR, 콘텐츠 캠페인, 퍼포먼스 광고 등 풀퍼널 마케팅 기획 및 운영 총괄
- 연간 캠페인 캘린더 및 신제품 론칭 커뮤니케이션 설계
- 채널/파트너/광고 성과 데이터 기반으로 메시지 및 예산 최적화
4. 그 외 사업 운영 및 이슈 대응
- 수출입 절차, 인증, 물류, 고객 응대 등 현지 오퍼레이션 체계 구축 및 지속 개선
- 제품, 마케팅, 재무, 공급망 등 조직과 유기적인 협업
- 현지 법규 및 운영 리스크 점검, 이슈 발생 시 해결 주도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글로벌(또는 특정 국가) 비즈니스 확장 및 운영 경험 5년 이상
- 뷰티 혹은 소비재 브랜드 산업 경험
-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마케팅 기획/실행, 유통 파트너십 관리 역량
- 유관부서/외부 파트너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조직 리딩 역량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
-
다양한 국가의 문화 및 커머스/유통 구조에 대한 높은 이해
-
전략적 사고, 현장 실행력, 리더십을 겸비한 분
-
불확실한 시장 속에서도 명확한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실행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내·외부 자원을 조율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업하여 비즈니스를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해당 시장의 '0→1' 또는 '1→10' 성장을 리딩한 경험이 있는 분
- 성과에 대한 책임과 오너십을 갖고 사업을 리딩한 경험
- 해당 국가의 언어를 비즈니스 수준으로 구사할 수 있는 분
🔗뷰티셀렉션, 어떻게 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