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셀렉션 - 채용 홈페이지 뷰티셀렉션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뷰티셀렉션 - 채용 홈페이지

뷰티셀렉션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제목없음

제목없음

브랜드 소개

제목없음

Brand Mission

Bring out the best version of yourself.최상, 최고, 최선의 나.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안하기 위해 최고의 사람들이 모여 최선을 고민합니다.

Brand Vision

Reframe the Rule. Own the Future.기준을 새로 쓰고 미래를 이끈다. 우리는 집요하게 파고듭니다. 시장을 따라가지 않고, 시장의 기준이 됩니다. 단순히 제품을 출시하지 않고, 게임의 룰을 바꿉니다.

Brand DNA

Selective by Nature. Bold by Choice.타고난 몰입, 과감한 결정. 전략적 선택과 과감한 실행으로 글로벌 뷰티의 판을 바꿉니다.

핵심 가치

Product First 제품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언어입니다. 항상 최선이고 최고인가를 자문하며 시장의 기준이 될 제품만 만듭니다.

Global Minded 뷰티셀렉션은 국경과 경계에 구애받지 않고, K-뷰티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독창적인 기준을 제시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Start-up Culture 논의는 치열하게, 실행은 빠르게, 협업은 유연하게. 함께 게임의 룰을 바꿀 수 있도록 일합니다.

Growth Obsessed 몰입하여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과정 속에서,나, 팀, 회사가 모두 함께 복리로 성장합니다.

팀 소개 - 1

리더십 소개

Deep Divers, Rule Builders, Obsessive Performers. 뷰티셀렉션의 리더들은 제품과 고객, 사람과 성장 사이에서 몰입과 결정, 전략과 실행으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CEO 박재빈 벤처캐피탈과 글로벌 IT 회사에서 전략과 사업 성장을 두루 경험하며,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는 신념을 키워왔습니다. 뷰티셀렉션과 바이오던스를 글로벌 기업이자 사랑받는 브랜드로 이끌어왔고, 지금도 팀과 함께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합니다. 전략과 실행의 균형을 놓치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고민하지만 기회가 보이면 빠르게 움직입니다. 팀이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문제를 해결합니다.

LinkedIn에서 보기

Chief Product Officer 김미화 뷰티 쇼호스트로 활동하며 고객과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쌓았고,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발해왔습니다. 뷰티셀렉션의 창업자이자 고객 집착 철학의 중심으로오늘도 고객이 정말 원하는 제품이 이것인지, 끝까지 묻습니다. 이렇게 일합니다. 업계의 관성이나 적당한 품질에 타협하지 않습니다. 세상에 직접 경험하지 않은 뷰티 제품이 없도록, 매일 살핍니다. 시장을 흔들 수 있는 제품, 고객이 정말 좋아할 제품을 늘 고민합니다.

LinkedIn에서 보기

Chief of Staff 조지형 컨설팅과 소비재 업계에서 전략과 실행을 아우르며 브랜드와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방식을 고민해왔습니다. 현재는 뷰티셀렉션의 전사 운영을 총괄하며, 조직이 더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연결하고 정렬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합니다. 문제의 본질을 빠르게 짚고, 실행 가능한 솔루션으로 이어갑니다. 부서 간 경계를 허물고, 협업이 자연스럽게 일어나도록 설계합니다. 방향과 리듬을 정리해 팀 전체가 몰입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듭니다.

LinkedIn에서 보기

뷰티셀렉션 팀 소개

뷰티셀렉션은 브랜드, 제품, 고객, 기술, 그리고 사람의 성장까지 각기 다른 전문성을 가진 10여개 조직이 유기적으로 협업하는 구조입니다. 각 조직의 리더들은 다양한 산업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선택과 집중의 문화를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 CEO Office

전략, 투자, 인재, 브랜드의 중심축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실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조직입니다. 주요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중요 의사결정을 지원하며, 회사의 성장을 견인합니다. 📣 Brand Marketing Unit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의와 실행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의하고, 이를 글로벌 캠페인,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현합니다.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수행하며 브랜드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합니다. 🎨 Creative Unit 창의적 디자인으로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곳 브랜드의 시각적 언어와 비주얼 경험을 설계하는 조직으로, 제품 디자인, 패키징, 공간 연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접점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 Product Innovation Group

제품의 본질을 설계하는 곳 제품의 본질을 설계하는 핵심 조직으로, 신제품 기획부터 품질관리, 생산까지 제품 전 생애주기를 책임집니다. ‘제품 중심’이라는 회사의 철학을 실제 비즈니스에 구현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합니다.

🌍 Global Business Group

글로벌 시장에서 기회를 현실로 만드는 조직 Biodance의 글로벌 확장을 이끄는 조직으로, 전 세계 주요 리테일 파트너, B2B 파트너와 협력하며 각 글로벌 시장 특성에 맞는 전략을 전개해 브랜드의 글로벌 존재감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 Korea Business Group

국내 비즈니스의 성장과 브랜드 운영을 총괄 Biodance의 한국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조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운영하고, 고객과의 모든 접점을 총괄합니다.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며 높은 실행력을 기반으로 사업 성장을 주도합니다.

📦 SCM Group

공급망과 품질, 운영 전반의 실행 컨트롤 타워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장 속에서 제품이 생산된 이후,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의 물류 흐름을 전략적으로 설계하고 운영하며, 유통, 생산, 재고, 품질 등 고객에게 완성도 높은 제품을 안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 과정을 관리합니다.

💬 CX Group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과 경험에 반영하는 곳 고객 경험 분석, CS 운영, VOC 기반 개선까지 전 과정에서 브랜드 신뢰를 축적합니다.

💻 Tech Product Group

기술로 일하는 방식을 바꾸는 팀 사내 시스템 구축부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업무 자동화, AI 도입까지 폭넓게 리드하며, 효율성과 확장성을 모두 고려한 디지털 기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뷰티 산업에서 흔치 않은, 기술을 전략적 경쟁력으로 삼는 문화를 만듭니다.

📊 Finance Group

재무·회계·세무 등 숫자로 신뢰를 구축하는 조직 전사 재무 전략과 비용 구조를 효율화하고, 사업 성장과 투자 안정성을 동시에 고려합니다.

🧍 People Group

사람과 문화의 방향을 설계하는 곳 채용, 온보딩, 피드백, 평가, 조직문화 전반을 담당하며, 구성원들이 몰입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 OS Group

보이지 않는 기반을 설계하고 운영하는 팀 IT, 법무, 보안, 인프라 등 모든 팀이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갑니다.

Biodance Story

우리의 선택과 집중은 바이오던스 Biodance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창업자이자 여전히 모든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김미화 CPO가 교통사고로 인한 얼굴 화상을 치료하던 때 사용한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에서 영감을 받아, 원리를 고민하며 수없이 시도하여 만들게 된 시트 없는 새로운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바이오던스의 시작이었습니다. 가장 개인적인 서사에서 시작해 가장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몰입과 집중을 통해 전세계에서 찾는 브랜드가 된 지금, 우리는 여전히 글로벌 뷰티 기준을 새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바이오던스 공식 홈페이지

메인 - 3

Contact Us

Business & Partnership 협업이나 비즈니스 관련 문의는 언제든 열려 있습니다. 아래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contact@beautyselection.co.kr

채용 관련 문의 채용 관련 내용은 Careers 메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전 궁금한 점이나 열려 있는 포지션 외 인재풀 등록은 아래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people@beautyselection.co.kr